Page 535 - 4권_기가(GiGaKorea)
P. 535

업 프라이스(UP PRICE)



          비즈니스의 업 프라이스 전략 중 중요 거점 O2O기지 설치 전략






                              전국의 주요 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와

                          각 지역을 대표하는 중심 건물을 하나씩 선정하여

                            건물주에게 OSUNG 의 O2O매장을 개설하는
                           권리를 부여하여  안정된 공간에서 사업을 전개







                 Point : 단순 공간을 돈 버는 공간으로! 가치를 부여하는 비즈니스


















































                                                                                                      QR
        전국에 약 3,500개 이상의 안테나 샵이 OSUNG의 이름으로 개설,영업하게 된다.


                                                     535
   530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