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62 - 4권_기가(GiGaKorea)
P. 462

구매도 해야 하고, 또 직원들이 늘어나면 사람들한테 쓰게도 해야 하고, 이런 중

               간 관리자 역할을 자연 발생적으로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 것을 다 스스로 할

               수 있게끔 이것을 시스템화시켰고요.


               소비자의 경우는 그냥 단순하게 싸면 쓰고, 비싸면 안 쓰는 이 정도입니다. 그렇
               게 할 때 생산자의 충성도는 100%, 200%, 1,000%라고 본다면 이게 아니면 죽

               는다는 생각으로 하니까 100%, 200%, 1,000%가 되는 것이고요. 판매자 같은

               경우는 20%, 30%, 50%, 100%가 되는 이유는 자신이 거기서 돈을 벌고 있는데
               얼마 이상 버는 사람이 협조 안 하고 이 플랫폼에서 소비를 안 해 주게 되면 자격

               을 박탈하겠다. 그렇게 되면 더욱더 열심히 할 수밖에 없어서 충성도가 생기고,

               소비자는 그 이하의 충성도를 갖게 되는 이런 것들이 있어서 이것을 충성도라고

               얘기했습니다. 그것이 세상에 존재하는 것을 판단하고 저는 그것을 시스템으로
               만들었습니다.

















































     QR




                                                     462
   457   458   459   460   461   462   463   464   465   466   467